여기에 기계

바이메탈 실린더, 스크루로 수명늘이고 걱정줄였다 - 멀티솔루션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바이메탈 실린더, 스크루로 수명늘이고 걱정줄였다 - 멀티솔루션

여기에 2013. 10. 21. 10:54

멀티솔루션.jpg

▲  멀티솔루션 류수덕 대표

 

Q. 멀티솔루션에 대한 소개.

A. 중국의 첸송사출기를 공급하는 동시에 다양한 주변기기를 취급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브랜드 'TAN STAR'의 특수바이메탈 실린더와 스크루를 국내시장에 소개하면서 최근 주목받고 있다.

 

Q. 'TAN STAR'의 실린더, 스크루는 어떤 특징이 있나.

A. 텅스텐 합금이 다량 첨가된 제품이라는 점이 가장 큰 경쟁력이다. 실린더와 스크루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되던 마모나 부식에 대한 걱정을 덜어 수명을 획기적으로 늘렸다. 이미 세계적인 기업에서도 애용하고 있을 정도로 품질이나 가격이 안정된 제품이다.

 

Q. 세계적인 명성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에서는 아직 브랜드가 낯설다는 생각이 드는데.

A. 본사가 대만에 있다보니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것 같다. 오히려 일본이나 유럽을 거쳐서 국내에 비싼 가격에 들어오고 있는 실정이다. 내구성에서 이미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이고, 가공작업은 직접 국내에서 이뤄지고 있다는 점을 더욱 어필해 국내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Q. 앞으로의 계획은.

A. 우선은 스크루와 실린더가 필요한 현장에 'TAN STAR'를 알리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다. 제품의 가치를 알게된다면 현장에서 분명히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 장기적으로는 꾸준히 좋은 제품을 찾아 국내에 공급함으로써 플라스틱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싶다. 그러기 위해 늘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멀티솔루션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멀티솔루션  www.multiplas.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바이메탈 실린더, 스크루로 수명늘이고 걱정줄였다 - 멀티솔루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