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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 IT기술과 한류 문화 콘텐츠에 세계가 주목

여기에 2014. 5. 30. 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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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콘텐츠를 담은 첨단기술의 서비스 로봇이 미국 오스카 시상식의 레드카펫 위에 모습을 드러냈다. 올해로 68회를 맞는 오스카 시상식의 사전 행사로 진행되는 제24회 Oscar Viewing Show(Night of Stars Gala, 3월 2일)에 특별 초대된 (주)퓨처로봇의 스마트 서비스로봇 FURO는 시상식에 참석하는 헐리우드 월드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 레드카펫을 밟았다.



한류 문화 홍보에 나선 FURO
(주)퓨처로봇의 서비스 로봇 FURO가 오스카 시상식 레드카펫을 밟으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퓨처로봇은 “CES에 이어 이번 레드 카펫 이벤트에서 FURO는 로봇이라는 매력적인 미디어를 통해 한류 문화 홍보 콘텐츠를 선보이며 신 한류문화의 인기몰이를 했다”고 소개했다. 행사에 초대된 FURO는 이미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4에서 세계 각국의 유명 언론과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한국의 순수 기술과 아이디어로 탄생된 신개념 서비스 로봇 FURO는 세계 3대 쇼로 손꼽히는 Oscar Viewing Show에서 당당하게 한류콘텐츠를 담아 한국의 첨단 IT기술과 한류 문화를 동시에 소개하는 성과를 거뒀다. 관계자는 “기존 아이돌 스타 중심의 한류문화 홍보에 FURO가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로봇의 활약을 높이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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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홍보대사라 불러주세요”
이날 행사에서 FURO의 등장은 IT를 접목한 한국 로봇기술의 발전을 알림과 동시에 콘텐츠를 활용해 한류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면서 서비스 로봇의 영역이 한층 확장되는 결과를 가져왔다. 이와 관련해 (주)퓨처로봇은 “로봇은 보여지는 것만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높은 주목성을 가진다”며 “FURO와 같이 첨단 IT와 한국 문화를 동시에 담아낼 수 있는 로봇은 앞으로 한류 문화에 대한 세계인들의 관심을 고조시킬 수 있는 새로운 홍보대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주)퓨처로봇 www.futurerobot.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첨단 IT기술과 한류 문화 콘텐츠에 세계가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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