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최상의 품질, 최하의 금액으로 중고기계 공급, ‘시원기계` 본문

기타기계

최상의 품질, 최하의 금액으로 중고기계 공급, ‘시원기계`

여기에 2014. 8. 8. 14:53

 DSC_0044.JPG

<한병준 대표>

 

DSC_0047.JPG

<한병수 대표>

 

중고기계, 어디까지 알아보셨나요?

최상의 품질, 그리고 최하의 금액으로 고객에게 중고기계 공급,

싸게싸게시원기계!

 

대한민국 중고기계의 총집합! ‘시원기계

우리나라 최대의 오픈마켓인 옥션에 4,000여 개의 제품을 공개 및 판매하고 있는 시원기계는 2001년에 설립한 중고기계 전문 판매 기업이다.

확실한 제품에 확실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대응하고 있다는 소개로 말문을 연 시원기계의 한병준 대표는 시원기계를 이끌고 있는 두 명의 수장 중 한 명으로 형인 한병준 대표가 내부에서 시원기계를 다독이고, 동생인 한병수 대표는 외부에서 발로 뛰며 시원기계를 알리고 있다.

사실 시원기계가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요소 중 하나는 인터넷을 효과적으로 이용한 마케팅 전략인데, 이 마케팅 효과를 통해 전국적으로 거래망을 넓힐 수 있었다.

더불어 동일제품에 대한 단가에서는 어느 기업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최상의 품질, 그리고 최하의 금액으로 제품을 공급하며 중고기계 판매 업계의 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요리사에서 중고기계의 보석을 찾아내는 전문가로

감속기, 공구류, 모터/드라이브, 전동공구 등 다양한 자동화 장비 부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시원기계는 약 13년 가량 된 기업이다.

사실 전에는 요리를 했었다라며 운을 뗀 한병준 대표는 요리를 하며 한계가 있는 테두리 안에서 생활하는 것이 갑갑했고, 보다 넓은 세상을 보고 싶어 시원기계를 설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병준 대표가 처음 이 업을 시작할 때만 해도 사람들이 컴퓨터에서 대해서 잘 모르는 시절이었다.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생소한 분야에 도전하고 싶었다는 한병준 대표는 시작이 반이라는 신념으로 몸소 하나하나 부딪치며 배워왔다고 전했다.

이어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남들은 보석이라고 생각지 못한 중고 속의 보석같은 기계를 찾아내면서 중고기계 산업에 더욱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DSC_0041.JPG

<공장전경 1>

 

감속기, 공구류, 모터/드라이브 등 자동화 장비 부품 공급에 주력!

정말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출발했다는 한병준 대표가 이끄는 시원기계는 감속기, 공구류, 모터/드라이브 등 정말 각종 자동화 장비 부품을 업계에 공급하고 있다.

중고제품 취급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시원기계지만, 사실 자동화 장비와 관련되어 있다면 신제품 역시 다루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신제품이라고 해서 신제품 가격이 아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해 업계에서는 더욱 선호하고 있다고 귀뜸했다.

현재 동사에서 다루고 있는 제품의 수는 가늠할 수가 없을 정도다.

한병준, 한병수 대표들이 전국을 발로 뛰며 다닌 결과물로 지금은 20~30평 남짓한 공장 5개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캡처.JPG

<시원기계 취급 제품 중>

 

확실한 제품에, 확실한 가격! 믿을 수 있는 시원기계

고객이 믿을 수 있게끔 판매를 한다고 강조한 한병준 대표는 확실한 제품에 확실한 가격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보이는 것 그대로가 전부다, 약속은 전부 지키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병준 대표는 정말 맨 땅에 헤딩하듯 시작한 일이기 때문에 몸소 체험해가며, 하나하나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제공하는 시원기계는 앞으로도 그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 하나하나도 신중히 선택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발로 뛰는 한병준, 한병수 대표가 이끄는 시원기계의 앞날 역시 지금처럼 시원스레 열리길 기대해 본다.

 

시원기계 http://blog.yeogie.com/ciwon

 

DSC_0043.JPG

<공장전경 2>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최상의 품질, 최하의 금액으로 중고기계 공급, ‘시원기계`

'기타기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온용 온도조절기  (0) 2014.08.22
스트레나  (0) 2014.08.14
54915/ 6W용 모터감속기  (0) 2014.07.29
대한민국 모든 중고기계의 총집합! 시원기계  (0) 2014.07.25
열매체 밸브  (0) 2014.06.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