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썸텍이엔씨, 에너지절약형 산업용 버너 출품 본문

산업뉴스

썸텍이엔씨, 에너지절약형 산업용 버너 출품

여기에 2016. 7. 7. 19:27


2008년 산업용 버너 및 연소 관련 전문 엔지니어링 회사로 설립된 썸텍이엔씨(대표 하치영, www.floxkorea.com)는 독일 WS Burner사의 국내 에이전트로 고효율 저 NOx 버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제4회 인천국제용접·절단 및 레이저설비산업전(iWELDEX 2016)’에서 썸텍이엔씨는 자기열교환식, 자기축열식 고효율 산업용 버너와 에너지절약형 산업용 버너를 출품해 그들의 경쟁력을 어필했다.


자기 열교환식 버너


동사가 소개하는 자기 열교환식 버너는 68~72%의 연소효율과, 30% 이상의 연료절감을 실현한 제품이며, 자기 축열식 버너는 82~90%의 연소효율 및 45% 이상의 연료절감을 실현했다.

 

자기 축열식 버너


썸텍이엔씨 관계자는 “당사는 연소 분야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소 관련 엔지니어링, 설계, 시운전 및 A/S 유지관리까지 연소 전반에 걸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며 “WS사의 특화된 High Efficiency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산업현장의 에너지 절감과 저 NOx 실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제4회 인천국제용접·절단 및 레이저설비산업전(iWELDEX 2016)’이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용접기, 용접설비, 용접재료, 용접관련 자동화설비, 용접로봇 및 용접주변기기, 용접선, 검사정비 및 시험기기, 표면처리장비, 기타 용접관련기기 및 재료, 레이저가공기, 레이저절단기, 레이저마킹기 등 다양한 품목이 출품되어 풍성함을 이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썸텍이엔씨, 에너지절약형 산업용 버너 출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