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주)에스엔지 파워, 고효율 모듈러 UPS 시스템 통해 다양한 솔루션 제공 본문

산업뉴스

(주)에스엔지 파워, 고효율 모듈러 UPS 시스템 통해 다양한 솔루션 제공

여기에 2016. 7. 28. 17:51


(주)에스엔지 파워(이하 에스엔지 파워)는 고효율 모듈러 UPS, 이동통신 기지국용 정류기, 국방 분야 최적화된 제품들을 생산·공급하고 있다. 이스라엘 Gamatronic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너지 절감과 친환경 에너지 분야의 차별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국내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에스엔지 파워가 이번 2016 국제전기전력전시회에서 선보인 SmartK Modular UPS 시스템 중 고효율 모듈형 무정전 전원장치는, 10㎸A/8㎾ 모듈 단위로 증설이 가능하며, 단일 시스템으로 100㎸A까지 고객의 필요에 따라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동사의 관계자는 “SmartK Modular UPS 시스템은 최고의 고밀도 전력을 지원해 시스템 사용 면적을 최소화 하였을 뿐 아니라 동일 용량대비 업계 최경량 시스템으로 UPS 시스템의 설치 장소의 제한성을 극복하였다”고 소개했다.
 



특히 SmartK Modular UPS 시스템은 데이터 센터, 전산실 등 주요 IT 현장에서 자유로운 설계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공간 절약형 시스템으로 배터리를 국제표준 규격인 IEC 62040-3 기준에 맞춰 제작함으로써 공통 DC링크의 정류기 출력장치와 인버터 입력 장치 사이에 연결이 가능하다. 더불어 경쟁사들이 DC Booster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빈번한 장애와 전력소모의 문제점을 개선해 배터리 효율이 높은 True Online Battery라는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SmartK UPS 시스템은 업계 최고 효율을 제공해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며, 친환경 지속가능 경영을 실현하려는 기업 경영전략에 부응하는 최적의 시스템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당사는 고효율 모듈러 UPS 시장의 선두 기업인 Gamatronic사를 비롯해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과 경쟁력을 갖춘 기술력을 확보해 고효율 장비 사용을 통한 에너지 절감은 물론 기업 경쟁력과 지속 가능한 기업 경영에 아주 중요한 요소가 되겠다”며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전했다.
 
한편, 한국전기기술인협회와 코트라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전, 발전 6사 등 21개 기관 및 단체가 후원하는 '2016 국제전기전력전시회'는 24개국에서 372여 기업이 584부스 규모로 참가해 전기전력비 및 기자재, 발전 및 원자력 플랜트 설비와 기자재, 스마트그리드 및 관련 시스템, ESS, LED 조명 등을 선보였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에스엔지 파워, 고효율 모듈러 UPS 시스템 통해 다양한 솔루션 제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