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용접기 전문기업 '대원기전', 용접업계의 파트너로 자리매김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용접기 전문기업 '대원기전', 용접업계의 파트너로 자리매김

여기에 2016. 8. 31. 11:20
대원기전 김재욱 대표

용접기하면? ‘대원기전’
용접기 및 용접기자재, 용접 관련 주변기기 등을 공급하고 있는 용접기 전문기업 대원기전은 용접기에 대한 판매에서부터 수리, 매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년 이상 용접기 분야에 종사해온 대원기전 김재욱 대표는 “직장 생활을 시작하면서 맺은 연으로 용접이라는 분야를 선택해 대원기전이 탄생한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다. 직장 생활까지 더하면 20년 이상을 용접기와 살아왔다”는 말로 용접기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용접기 판매에서 유지보수까지!
대원기전은 현재 현장의 수요에 따라 CO₂용접기, 티그 용접기, 플라즈마 절단기 등을 주력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신테크 제품을 위주로 다양한 브랜드의 용접기를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오래 전부터 접해왔던 Panasonic 등 외국 브랜드의 제품에 대해서도 다양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메인터넌스 요청 및 상담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더욱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고객에게 보답할 것!”
직장생활에서부터 사업에 이르기까지 오로지 용접기 분야에 매진해온 김재욱 대표는 “큰 포부보다는 지금까지 믿어주신 고객들에 보답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대원기전이 되는 것이 목표다”라는 말로 향후의 비전을 밝혔다.
또한 그는 “용접기와 관련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더욱 쌓아서 보다 전문적으로 컨설팅을 해 줄 수 있는 파트너가 되고 싶다”며 “고객은 편하게 믿고 맡기고, 그에 대해 우리는 정직함과 전문성으로 보답할 수 있는 관계가 이어져가기를 바란다. 인간적인 관계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말로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전했다.

대원기전 blog.yeogie.com/jey0511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용접기 전문기업 '대원기전', 용접업계의 파트너로 자리매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