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세라워크', 비트리파이드 기술로 현대공업 발전에 이바지하다 본문

공작기계/금속가공

'세라워크', 비트리파이드 기술로 현대공업 발전에 이바지하다

여기에 2016. 11. 30. 15:20

현대의 재료 산업은 공업재료의 발달과 함께 내마모성 금속재료 및 각종 세라믹 재료의 성장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시장 상황에서 고품질의 다이아몬드 및 CBN 휠 제작 전문 기업인 세라워크는 뛰어난 비트리파이드 기술력으로 비트리파이드 다이아몬드, CBN 휠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특수 목적 재료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부합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라워크는 Shank tools 연삭용 Resin 및 하이브리드 다이아몬드/ 나이프 연마용 Resin 다이아몬드/ 양두 연삭 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완비하고 있다.




세라워크의 비트리파이트 다이아몬드&CBN휠은 PCD/ PCBN 가공용 휠로써, 레진본드에 비해 연삭성, 내마모성, 내열성, 내습성 등의 특성이 우수하다. 또한, 기공이 많아 눈메움 현상이 없기 때문에 정밀가공에 더욱 적합하여 작업자의 편의를 높였다.


주요 적용 분야는 캠 샤프트, 초 정밀연삭, 크랭크 샤프트, 기어연삭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울러 사용되고 있다. 특히, 비트리파이드 휠은 드레싱을 자주 할 필요가 없으며, 온도변화 및 습기의 양향을 받지 않아 수명이 길고 원가절감 효과가 큰 효율상의 이점이 있다.



또한, 우수한 연삭성 및 정밀도와 높은 생산성, 긴 수명을 보유한 비트리파이드 다이아몬드 정반(Vitrified Diamond Pellet Wheel)은  품질 향상 및 비용절감에 큰 효과를 보이며, Lapping 작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비트리파이드 CBN 정반(Vitrified CBN Pellet Wheel)은 정밀가공이 가능한 제품으로 우수한 생산성과 일관된 작업성, 원활한 연속작업에서 강세를 보인다. 구멍이나 홈이 있는 가공물도 충격없이 가공할 수 있다. 주로 유압부품, 중장비 씰에 적용되며, 그 외에도 양면가공이 필요한 자동차 부품, 소결 금속 및 각종 금속 재료 등에 사용되고 있다.



그 밖에도 세라워크는 본 전시회에서 면조도가 우수하고 뛰어난 형상유지와 연삭성을 자랑하는 Shank Tools 연삭용 Hybrid Wheel 제품을 선보였다.



한편, 2016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 지난 11월 23일(수)부터 11월 26일(토)까지 대구 엑스코(EXCO) 1층, 3층 전시관에서 개최되었다.


'기계/부품소재/로봇산업이 한 자리에!'라는 모토 아래, 본 전시회는 ▲제 17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6), ▲제 11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6), ▲제 5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6) 세가지의 산업 테마가 합동 개최되어 전시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특히, 이번 기계대전의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의 경우 190개사 550부스가 참여하였으며, 로봇산업의 전초기지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취지의 ROBEX 역시 74개사 200부스가 참여해 더욱 발전해나갈 산업현장의 희망찬 미래를 예고하였다.


세라워크 www.cwdia.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세라워크', 비트리파이드 기술로 현대공업 발전에 이바지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