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에프이지텍, 공/유압 일체형 초고속실린더로 에너지 낭비 없는 국산 기술 실린더 개발 본문

유공압/유분체/펌프

에프이지텍, 공/유압 일체형 초고속실린더로 에너지 낭비 없는 국산 기술 실린더 개발

여기에 2016. 11. 30. 16:01

에프이지텍은 2010년 창업 이래, Trans Power cylinder를 개발하며 더욱 보강된 실린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당사는 원가절감과 생산성 향상의 극대화를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ISO 9000 시리즈에 준한 시스템 관리로 효율적인 고객 지원활동을 수행하며 업계의 신뢰를 모으고 있다.



에프이지텍의 주력 제품인 파워 실린더 'ET Trans Power Cylinder'는 공압 및 유압 일체형 실린더로 설계되어, 공압과 유압의 장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에너지의 낭비를 최소화시킨 초고속 실린더로서, 에프이지텍만의 특허기술로 국산화에 성공하였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ET Trans Power Cylinder의 Life Test 결과 약 10,000,000 cycle을 기록했으며, 작업실적 수치는 약 30,000,000 cycle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생산성과 독보적인 기계 수명을 자랑했다. 실제로 에프이지텍의 실린더는 빠른 접근과 복귀속도로 약 20%이상의 생산성 향상률을 보였으며, 이동에 필요한 최소한의 힘만을 사용하여 에너지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손 쉬운 적용과 편리한 유지관리 역시 에프이지텍의 고객이 꼽는 큰 장점 중의 하나이다. 볼트를 조이는 것으로 장착과정이 끝나며, 배관 역시 에어 호스 배관으로 매우 간단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작업에 필요한 힘 조절은 공기의 압력을 조정하는 공정으로 간단히 끝마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자의 혼동을 막고 보다 편리한 기기의 사용을 돕는다.



친환경을 모토로 설치 면적과 펌프소음을 최소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배관이 없어 누유 염려가 없다는 점 역시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요소이다. 에프이지텍은 앞으로도 높은 생산성과 클린 사업장을 조성할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하며 더욱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



한편, 2016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이 지난 11월 23일(수)부터 11월 26일(토)까지 대구 엑스코(EXCO) 1층, 3층 전시관에서 개최되었다.


'기계/부품소재/로봇산업이 한 자리에!'라는 모토 아래, 본 전시회는 ▲제 17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16), ▲제 11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Parts Show 2016), ▲제 5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16) 세가지의 산업 테마가 합동 개최되어 전시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특히, 이번 기계대전의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의 경우 190개사 550부스가 참여하였으며, 로봇산업의 전초기지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취지의 ROBEX 역시 74개사 200부스가 참여해 더욱 발전해나갈 산업현장의 희망찬 미래를 예고하였다.


에프이지텍 www.etcyl.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에프이지텍, 공/유압 일체형 초고속실린더로 에너지 낭비 없는 국산 기술 실린더 개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