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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력전달기계/부품

토오크리미트 커플링, 파쇄기용, 클러치 제조전문기업, (주)현대클러치, 토르크리미트

여기에 2016. 8. 22. 10:48
제품코드G073484[G073484] 토오크리미트 커플링, 파쇄기용, 클러치 제조전문기업, (주)현대클러치, 토르크리미트
판매 회사명(주)현대클러치
연락처042-633-0832
홈페이지-
제품홍보관http://blog.yeogie.com/hyundaiclutch
토오크리미트 커플링, 파쇄기용, 클러치 제조전문기업, (주)현대클러치, 토르크리미트

토오크리미트 커플링, 파쇄기용, 클러치 제조전문기업, (주)현대클러치

 

(주)현대클러치 : 042-633-0832          홈페이지 : www.hyundaiclutch.co.kr

 

 

< 특징 >

 

1. 평상시 커플링 기능을 하며, 과도한 부하 발생시 Load Ball의 이탈로 전달력 상실과 동시에
    Drive Ball의 구동으로 잔류관성회전을 자유롭게 하면서 정지하는 방식이다. 

 

2. 동력전달 과정에서 발생한 과부하를 순간적으로 감소 및 흡수 시킴으로서 기계장치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3. 과부하 발생후 원포인트 셋팅 포지션의 쉬운 리턴이 가능하다. (역회전 30~60°)
 

4. 저속, 고속 모든 회전체에 공용으로 사용가능하다. (특히 고속회전체에 유리함.)
 

5. 클러치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으며, 커플링 역할을 하는 기계식 구조의 토르크리미터이다. 

 

6. 과부하 감지 센서(리미트스위치,근접센서 등)를  이용하면 즉각적인 검출로 기계장치를 보호하는데
   이상적이다

< 동작원리 >


구동측(모터 등)에서 피구동측으로의 회전력(토오크) 전달시 과부하가 발생하게 되면

Load Ball이 Slide Plate에 힘을 가하고 있는 Torque Spring을 이기며 Drive Plate와

Slide Plate에서 일정각도 이탈되는 동시에 Drive Ball이 구동상태가 되어 무부하

상태로 전환된다.

Free Wheel모드에서 Load Ball은 무간섭 상태이며, Drive Ball은 베어링 역할을 한다.

이후 과부하 제거 후 역회전을 실시하면 복귀핀에 의해 Load Ball이 원위치로

복귀한다. (토르크 전달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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