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조은자동화, 고객의 가려운 곳 긁어주는 맞춤형 피더 제조 본문

산업뉴스

조은자동화, 고객의 가려운 곳 긁어주는 맞춤형 피더 제조

여기에 2016. 8. 29. 16:28


파츠피더는 조립, 가공, 검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급되는 부품을 자동으로 정렬하고, 공급함으로써 현장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아울러 생산코스트를 절감하며, 품질의 향상을 도모하는 기계이다.


조은자동화(대표 안병돌, www.joeunfeeder.co.kr)는 파츠피더와 더불어 130㎜의 소형에서부터 1,200㎜의 대형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한 볼피더, 볼피더에서 공급되는 부품을 수평으로 일정한 자세와 방향으로 공급시켜주는 인라인피더, 그리고 제품의 안정적인 정량 공급과 저소음 워크 배출이 장점인 호퍼피더 및 방음피더 등을 공급하고 있다.


안병돌 대표는 “고객이 생산하는 제품에 가장 적합한 피더를 제조하고 있다”고 사업 영역에 대해 설명했다.


파츠피더 제조는 교과서적인 이론보다 실질적인 경험과 연륜이 필요한 분야이다. “다양한 기계를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하고, 또한 실패하는 과정의 반복을 통해 체득한 노하우가 바탕이 되어야 제품마다 정렬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는 것이 안병돌 대표의 설명이다.


이처럼 축적된 기술노하우는 곧 ‘조은자동화만이 할 수 있는 장비 제조’로 직결된다.
안병돌 대표는 “경쟁이 치열한 파츠피더 시장의 경우, 가격경쟁력을 위해 장비의 품질이 저하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반면 당사는 오랫동안 고객들이 요구하는 맞춤형 장비를 제조해오며 고객와의 신뢰를 구축해왔고,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 역시 바쁜 나날을 보냈다”고 귀띔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조은자동화, 고객의 가려운 곳 긁어주는 맞춤형 피더 제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