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랑세스, 고품질 황적색 무기안료 선보이다! 본문

고무/플라스틱/합성수지

랑세스, 고품질 황적색 무기안료 선보이다!

여기에 2015. 8. 31. 15:58



세계 최대 무기안료 공급자 랑세스(LANXESS)가 기존 붉은색 계열에서 가장 밝은 황적색 안료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이페록스(Bayferrox짋) 브랜드로 공급될 이번 무기안료는 기존의 붉은 색보다 더 밝은 황적색으로, 풍부하고 명확한 색채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혼합 과정에서 안료가 뭉치는 현상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우수한 색 안정성을 보이며, 내열성 역시 뛰어나다.
이 제품은 현재 독일 크레펠트 위어딩겐 공장에서 시험·생산 중이며, 2016년부터는 신규 건립 중인 중국 닝보 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새로운 고품질 붉은색 안료를 생산할 닝보 고장은 연산 2만 5천 톤 규모로, 엄격한 환경기준에 맞춰 무기 안료 생산이 가능하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개선된 랑세스의 페니만(Penniman)공법이 적용돼 수처리 및 폐가스 처리 등 무기안료 제조 시 필요한 공정들이 경제적으로 개선되었다.
이와 더불어 랑세스는 신규 생산설비 단지 내 연산 7만 톤 규모의 안료 혼합 및 분쇄 공장도 함께 건립해 고품질 붉은색 안료 공급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랑세스 무기안료 사업부의 이신영 이사는 “도시화 메가트렌드로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되는 산화철 안료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이에 당사는 엄격한 환경기준을 충족시키는 닝보 생산설비를 통해 고품질 안료를 공급하면서 무기안료 시장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랑세스, 고품질 황적색 무기안료 선보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