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공장 자동화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서원실업상사 본문

산업뉴스

공장 자동화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서원실업상사

여기에 2015. 11. 26. 17:16



산업현장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서원실업상사가 대구 DAMEX 전시를 맞아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들을 대거 공개했다.


1982년 창사이래 글로벌 수준의 품질 제일주의를 내세우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공급해온 서원실업상사는 이날 전시에서도 세계적 기술력을 갖춘 제품들을 부스에 소개해 많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미국, 이탈리아, 독일 등의 선진 기업들과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그들이 가진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에 우리의 오랜 노하우를 접목해 국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고 소개한 서원실업상사 담당자는 "산업현장의 공장 자동화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는 포부도 함께 전했다.


이날 전시에는 다양한 공압 및 유압 제품들이 전시됐다.

에어모터를 비롯해 에어 컴프레셔, 진공펌프 등 진공 시스템 라인업을 비롯한 다양한 장치들은 산업자동화를 한 층 더 앞당겨 줄 기술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빠르게 부응하기 위해 발빠르게 해외 파트너사를 물색하고 끈끈한 관계를 이어오면서 우수한 제품을 좋은 서비스와 함께 공급할 수 있게 됐다"는 관계자는 "특히 품질이 중점을 둔 제품 공급이 오랜 시간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고객만족을 이어올 수 있었던 비결"이라며 경쟁력을 전했다.


한편 대구에서 개최된 제16회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산업현장에 적용되는 각종 기계와 관련산업을 모두 아우르는 전시로, 금년에는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졌다.



서원실업상사  www.seowoncorp.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공장 자동화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서원실업상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