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유공압 부품 전문 생산기업, 케이시시정공(주) 본문

산업뉴스

유공압 부품 전문 생산기업, 케이시시정공(주)

여기에 2015. 11. 27. 17:33


유공압 전문기업 케이시시정공(주)이 대구에서 열린 DAMEX 전시를 맞아 다양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1992년 설립 당시 국내 80% 이상이 수입에 의존하고 있던 자동화 부품 시장에 과감하게 진출하며 주목을 받았던 케이시시정공(주)이 높은 기술력으로 다시 한 번 화제를 집중시킨 것이다.



"피팅, 스피트콘트롤러를 시작으로 유공압실린더, 공압솔레노이드 밸브 등 다양한 공압 부품들을 끊임없이 개발, 출시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케이시시정공(주)을 소개한 부스 담당자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어필할 수 있는 시연과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부스의 컨셉을 설명했다.



각각 다른 워크모양에도 순조로운 흡착력을 선보이는 흡착 유니트를 시연하며 눈길을 모은 부스 시연은 유니트의 모든 부품을 케이시시정공(주)의 제품으로만 구성해 우수한 기술력을 증명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부품의 내구성을 진단할 수 있는 내구성 테스트 장치를 중심으로 한 제품 전시도 많은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압실린더를 시작으로 유압실린더, 공압밸브, 진공유니트, FRL, 피팅, 튜빙 등 공압 전반에 필요한 제품을 생산/공갑하고 있는 케이시시정공(주)은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위한 자동 생산 라인과 경영전산화, 클린룸 구축 등 효율적 생산환경을 조성하면서 고객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진 모습이었다. 또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탄생시키면서 국내 자동화 시장의 든든한 파트너로 평가받고 있다.



전시에서는 솔레노이드 밸브를 비롯해 유공압실린더, 진공, 에어유니트 등을 부스 가득 전시하면 우수한 기술력을 증명했다.


케이시시정공(주) 측은 "자동화 부품의 국산화를 위한 우리의 노력을 믿고 따라와주신 고객들에게 항상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대구에서 개최된 제16회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산업현장에 적용되는 각종 기계와 관련산업을 모두 아우르는 전시로, 금년에는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졌다.



케이시시정공(주)  www.kccpr.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유공압 부품 전문 생산기업, 케이시시정공(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