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주)그린항공여행사, “차별화된 투어 서비스를 즐겨라!”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주)그린항공여행사, “차별화된 투어 서비스를 즐겨라!”

여기에 2016. 8. 30. 17:32

해외에서 펼쳐지는 유수 산업박람회는 국내 제조업 관계자들에게 있어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비즈니스의 장이다. (주)그린항공여행사는 이처럼 해외 박람회 참가 또는 참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비즈니스여행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그린항공여행사 신영관 대표이사

 

 

Q. (주)그린항공여행사(이하 그린항공여행사)에 대한 소개.

A. 1992년 처음 여행사 업무를 시작한 그린항공여행사는 1994년 법인전환 이후 지금까지 국내의 대·중소기업 및 협·단체, 개인 등 모든 고객들의 항공여행서비스를 지원해 왔다.

인터넷이 발달되지 않아 정보가 제대로 공유되지 않았던 아날로그 시절부터 해외박람회를 발굴해 고객들께서 양질의 박람회를 참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림으로써 해외비즈니스의 일익을 담당해왔다.

현재 당사는 세계 8,000여 개의 박람회 중 실질적으로 고객들이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엄선된 150여 개 내외의 박람회 비즈니스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Q. 비즈니스투어에 있어 어떠한 점을 중시하나.

A. 오랫동안 고객들과 함께 비즈니스투어를 진행하며 호텔과 식사, 그리고 유연한 스케쥴링의 중요성을 잘 파악하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에서부터 일반 패키지투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주요 박람회 개최 1년 전에 호텔을 사전 예약함으로써 호텔비를 낮추고 숙박에 불편이 없도록 하는 등 고객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우선시하고 있다.

 

Q. 그린항공여행사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무엇인가.

A. 국내 전시회전문여행사 중에서도 규모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다양한 측면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15명의 직원들은 고객의 취향을 파악하고,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공사와의 교섭력도 뛰어나다.

또한 오랫동안 다수의 비즈니스투어를 추진했던 커리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매끄러운 일정진행도 장점이다. 가이드들은 투어 기간 동안 고객들의 박람회 참관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대한 서포트하는 데에 집중한다.

더불어 개별일정으로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FIT투어를 별도로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Q. 전문여행사로서 고객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비즈니스투어는 일반 패키지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요구한다. 고객들의 니즈 역시 간단하지 않고, 일정도 타이트하며, 현지에서 미팅 등으로 인한 갑작스러운 스케쥴의 변화 등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여행사의 순발력과 발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당사는 해외 각 국에 마련된 채널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또한 직원들의 숙련도와 서비스 마인드를 지속적으로 함양함으로써 한 번 당사를 찾은 고객들은 다시 그린항공여행사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주)그린항공여행사 www.tourtour.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그린항공여행사, “차별화된 투어 서비스를 즐겨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