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성화테크,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다.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성화테크,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다.

여기에 2017. 12. 4. 13:38

기어모터 및 각종 모터와 기어박스 그리고 서보형 정밀 감속기, 각종감속기 등 세계적으로 높은 경쟁력을 보이고 있는 동력전달장치를 전문으로 선별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성화테크는 더 높아진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기계부품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성화테크는 제조사와 동등한 기술력을 무기로 공격적인 라인업 확장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신제품을 연이어 소개하면서 높은 고객만족을 확보하면서 빠른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성화테크의 김종권대표는 동력전달장치를 국내 제조산업에 공급하는 것이 아닌,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밀착된 기술협의를 통해 정확한 기술전달을 위해 힘쓰고 있다면서 우수한 제품과 철저한 서비스, 신속한 납기를 더해 30년이 넘는 시간동안 고객과 동반성장하면서 회사를 이끌어 왔다고 소개했습니다.


성화테크는 세계무대로 맹활약 중인 다양한 제품을 국내 현장에 공급해 오늘날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으며, 기존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서비스를 하나씩 해결해가면서 작은 사무실에서 시작했던 사업장의 규모도 8개 매장과 공장까지 갖출 정도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FRAMAN DRIVE의 한국대리점을 비롯해 JMC GearMotor 한국대리점, JIE Asia Drive 한국대리점, ABLE Motor한국대리점, 합동 CYCLO 감속기 서울대리점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화테크는 세계무대에서 인정받은 제품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동력전달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품질하면 성화테크' 라는 명성과 함께 이름이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고품질의 동력전달장치를 생산하는 중국 JMC의 '하이포이드 감속기'는 성화테크의 신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김종권 대표는 약 62%에 불과했던 기존 감속기 효율을 94%까지 높인 혁신적인 제품 이라고 소개하면서 중국산 제품이라면 품질에 대한 의구심부터 품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직접 내부를 공개해 보여드릴 만큼 자신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으며, 가격이 아닌 기술로 제품을 선정하는 확고한 성화테크만의 기준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어서 A/S 발생이 거의 없는 것 또한 그 이유라고 말한 김종권 대표는 통상적으로 중국산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는 A/S 발생이 빈번해 곤란한 경우가 많다고 설명하면서 성화테크는 유럽·일본산 제품과 경쟁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정하기 때문에 A/S 발생이 거의 없을뿐더러 그만큼 품질에 자신있다면서 감속기의 우수성을 다시금 강조했습니다.

 

이미 유럽, 미국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JMC의 하이포이드 감속기는 현재 고객사에게 단단한 내구성과 높은 품질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대기업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성화테크라는 이름의 가치를 생각해 이처럼 높은 품질수준을 갖춘 제품만 선별해 공급하고 있다는 성화테크. 하지만 성화테크 명성의 비결은 비단 고품질의 제품뿐만이 아닙니다.


김종권 대표는 "성화테크에서 제고가 없다는 말은 듣기 힘들 것" 이라고 자신있게 말하면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만큼 재고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즉시 출고가 가능할 수 있도록 재고를 갖춰놓고 있다며, 경쟁사 대비 평균 재고수준 이상을 확보하고 있어 현장에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동사의 비결에 대해 설명했다. 그리고 이런 재고에 대한 그의 신념은 기술적 컨설팅과 어울어져 무서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업계의 대들보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활용처가 다양한 만큼 경쟁사도 많고, 가격경쟁도 치열한 시장이지만 고품질의 제품과 신속한 납품, 그리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안하고 해결할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루하루 무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성화테크의 김종권 대표는 그 어려움을 알기에 자만하지 않고 가격 경쟁력뿐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제고를 통해 고객의 가려운 곳을 긁어 줄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