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주)중원냉열, 유니트 쿨러 전문공급 기업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주)중원냉열, 유니트 쿨러 전문공급 기업

여기에 2017. 11. 21. 10:12

중원냉열은 1993년 설립하여 냉동·냉장용 유니트 쿨러(Uint Cooler), 공조용코일, 에어 쿨러(Air Cooler), 콘덴서(Condenser) 및 각종 열교환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설립 이래 고객과의 신뢰를 쌓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기업입니다.


또,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피드백을 통한 서비스 개선에 힘쓰고 있습니다.


국내 열교환기 시장은 특정 기업이 독점하는 형태가 아닌 비슷한 경쟁력과 기술력을 가진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어 중원냉열에서는 브랜드의 신뢰도는 고객이 제품을 선정하는 데 중요한 척도로 삼고 신뢰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원냉열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의 성능 개선에 힘을 쏟고 있으며, 기존 시장에서 통용되는 설계가 아닌 제품의 부품 하나를 설계부터 연구와 개선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24년의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연구과제를 수행해온 중원냉열은 열교환기에 대한 노하우와 방대한 양의 데이터베이스를 축척하고 있고 이를 토대로 생산하는 제품이 실제로 어떤 부분이 어떻게 능력을 실행하는지 정확한 데이터를 꾸준히 수집하고 있습니다.


중원냉열의 주력 제품인 유니터 쿨러입니다. 이 제품은 신뢰도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저온용 팬 모터(Fan Motor)사용으로 성능 향상 및 저소음화를 실현한 K-series는 구조의 견고함과 설치·보수에 용이하고, 핫가스제상, 전기히터제상, 살수제상 등의 여러 제상방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그 밖에도 알루미늄 엠보싱 케이싱으로 부식에 강한 Jseries, 제상 시 과열 방지를 위한 TC가 부착된 JH-series, STS Fin&Tube 및 STS Casing 사용으로 내식성을 증대시킨 ST-series, 대형 창고에 적합한 QH-series와 QV-series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원냉열은 중원냉열은 콘덴싱 유니트 분야에서도 탄탄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데, 공간이 좁은 곳에도 설치가 가능하게끔 소형 및 경량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간단한 제품 구조로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C-series와 다양한 온도 조건에서 사용되도록 설계한 PA-series, 그리고 다양한 온도 조건에서 사용되도록 설계한 PA-series, 또, 소음이 적은 VL-series 끝으로 원격지 설치가 가능하고 냉장·냉동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제작된 Wseries 등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