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한국델켐(주), SIMTOS 2018 에서 오픈 프레젠테이션으로 눈길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한국델켐(주), SIMTOS 2018 에서 오픈 프레젠테이션으로 눈길

여기에 2018. 5. 16. 13:35

 

한국델켐(주),  SIMTOS 2018 에서 오픈 프레젠테이션으로 눈길


한국델켐은 지난 SIMTOS 2018 전시장에서 특히 소프트웨어 소개에 집중하였습니다. 한국델켐은 오토데스크와 합작법인으로 오토데스크 개발 소프트웨어 및 한국델켐 자체개발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워셰이프(PowerShape)라는 CAD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CAM 소프트웨어 파워밀(PowerMILL)과 피쳐캠(FeatureCAM), 3D프린팅 솔루션 넷팹(Netfabb), 측정 솔루션 파워인스펙트(PowerINSPTECT) 및 한국델켐이 자체 개발한 에임스(AIMS)와 에이치디에이에스(HDAS) 등 총 7가지 입니다.


한국델켐은 SIMTOS 2018 전시장에서 오픈 프레젠테이션 세션을 콘셉트로 참가하였습니다. . 전시 부스 한쪽에서 앞서 언급한 7개 소프트웨어 중 총 5개의 소프트웨어를 30분씩 중점적으로 설명하는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5개의 소프트웨어는 오토데스크의 피쳐캠, 파워밀, 파워셰이프, 넷팹 및 한국델켐 자체 개발 솔루션인 에이치디에이에스로, 세션 당 평균 참관객 수는 200여명 정도였습니다.


전시 콘셉트는 "제조 공정에 필요한 통합시스템 제공" 으로 정했으며, 소프트웨어 설명을 진행하면서 CAD/CAM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CAM 공정 자동화, 3D프린팅 측정, 데이터 관리, 3D프린팅 등 통합 솔루션을 설명하는데 주력했습니다.


한편, 한국델켐이 최근에 소개한 넷팹은 적층가공을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로, 3D프린터 제조사에서 기본으로 공급하는 무료소프트웨어보다 상위단계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기능적으로는 3D프린터를 더 잘 사용하고,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세부 사항으로는 서포터(Supporter)를 잘 생성하거나 소재값을 절약하는 데 필요한 기능 등 최적화를 위한 High급의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