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레이저 장비 전문회사 ‘SKL SYSTEM’, 수준 높은 레이저 기술 경험!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레이저 장비 전문회사 ‘SKL SYSTEM’, 수준 높은 레이저 기술 경험!

여기에 2015. 6. 4. 19:10

인물.jpg


Q. 회사에 대한 소개.


A. SKL SYSTEM은 레이저 장비 전문 회사로 선진기술,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경영이념으로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Q. 주력제품의 특징은.


A. 레이저 마킹기는 세계 최첨단 제3세대 광섬유 레이저 마킹기술 제품으로, 독일 IPG20W를 적용했으며, 검류계 시스템을 고속스캔 고속마킹을 통해 높은 생산성을 실현하고 있다. 높은 전기-광 변화효율, 공기냉각, 고품질 출력빔으로 높은 안정성과 긴 수명(100,000시간)이 보장되며, 에너지 절약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마킹속도가 기존의 램프방식과 DP방식에 비해 3~12배 높다.


레이저.png

<파이버 레이저 마킹기>


한편 레이저 용접기는 레버만 간단히 조정해 에너지, 펄스폭, 주파수와 광점 크기를 조절함으로써 다양한 용접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세라믹 캐비티는 내부식성과 내열성이 뛰어나 10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램프는 8백만회 이상 사용할 수 있다. 최첨단 광차단 시스템을 사용, 작업 중 빛으로 인한 눈 자극이 없으며, 24시간 계속 작업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성능과 최소 10,000시간 무고장을 보장한다. 고속, 고효율이 특징이며, 유지관리비가 저렴하다.


레이저용접.png

<주얼리 레이저 용접기>


Q. 앞으로의 포부는.


A. 당사는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해 오늘도 특화된 제품의 개발연구,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년간의 레이저 장비 응용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갈 것이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SKL SYSTEM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SKL SYSTEM http://sklaser.net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레이저 장비 전문회사 ‘SKL SYSTEM’, 수준 높은 레이저 기술 경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