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고성능 일체형 냉동식 드라이어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 주식회사 콤프파츠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고성능 일체형 냉동식 드라이어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 주식회사 콤프파츠

여기에 2017. 7. 21. 12:00

주식회사 콤프파츠는 시장에서 원하는 기술보다 한발 더 나아간 기술로 답하겠다는 신념으로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는 기업입니다.

 

또, 우리나라의 이익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뿐 아니라, 베트남 2공장과 인도네시아 지사 그리고 태국 지사 등으로 동남아 시장에도 빠르고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온,일체형 냉동식드라이어

 


고성능 판형열교환기는 100%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녹물과 부식의 걱정이 없으며, 물때와 침전물 형성 방지의 구조로 되어 있고, 압력과 누설 및 피로시험 등이 검증이 완료되었으며, 4단계의 열교환 과정 및 완벽한 응축수를 배출 합니다.


또 알루미늄 콘덴서는 주위 온도가 50도에도 뛰어난 열방출 능력과 검증된 품질과 성능을 자랑합니다.


고효율 배기 구조는 배기탁트 설치가 가능해 더운 열을 100% 외부로 방출하며, 쾌적한 콤프룸을 조성해 에어콤프레샤와 주변기기의 내구성 및 수명을 저하시키는 원인을 제거합니다.

 


흡착식 에어 드라이어

 

히타레스와 히타외장형 그리고 오일레스, 히아브로워 등 시스템에 맞는 솔루션을 적용하는 이 제품은 충분한 흡착과 내구성이 강한 흡착제 사용으로 안정적인 노점을 제공하고, 디지털 운전방식으로 전자동 무인운전이며, 강한 내구성의 구동밸브와 Low Pressue Drop 방지 장치를 적용하고 컴팩트한 구조로 유지보수가 용이 합니다.

 


에어필터는 압축공기 내의 불순물과 유수분을 제거하고 고품질의 압축공기를 공급하는데 사용됩니다.

 


냉동식 드라이어에서 열교환 후 발생한 응축수 배출의 막힘이 발생하면 드라이어의 수분 처리와 생산 현장의 수분이 발생하는 등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콤프코리아만의 드레인 메니폴드의 기술로 막힘 없는 응축수를 배출하고 문제 발생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바이패스의 기능과 타이머 타입의 전자트랩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 Pall Filter Element는 과학자와 엔지니어들이 주축을 이룬 PALL사의 특허기수르이 오염물질 오일 및 물 등의 흡착방지처리 코얼레싱 필터로 오일에어로졸과 워터에어로졸이 없는 클린 압축공기를 제공합니다.

 


활성 알루미나는 다공질의 산화 알미늄 흡착제로 표면적이 크고, 충격과 마찰에 대한 기계적 강도가 높으며, 수분접촉에도 강해 제습기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흡착제 입니다. 가열에 의한 재생시 요구 노점에 따라 재생온도 범위는 최대 250도 정도 됩니다.

 

몰레큘라시브는 상대 습도가 낮은 건조한 상태에서 가장 높은 수분 흡착 특성을 유지하며, 상대 습도에 따라 흡착율이 급격히 감소하는 실리카겔과 알루미나겔과 달리 흡착율이 서서히 감소하기 때문에 상대 습도가 낮은 경우 주로 사용되며, 가열에 의한 재생시 요구 노점에 따라 재생온도는 최대 300도이며, 최저 평형 압력 노점은 -80도 정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공기 압축기에서 압축되는 과정에 응축수가 발생하게 되는데, 응축수 안에는 수많은 부산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콤프레셔 오일이 포함되어 있어 외부로 무단 방출할 경우 자연환경 오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에 콤프파츠의 유수분리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고장이 적고 설치 및 유지관리가 간편하며, 디자인이 심플하여 설치공간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끝으로 필터 교체와 정비가 간편하고 필터 교체만으로도 대용량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