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에이티컴퍼니, 공압식 자동화기기 전문기업 본문

산업뉴스/산업일반

에이티컴퍼니, 공압식 자동화기기 전문기업

여기에 2018. 12. 17. 17:37

에이티컴퍼니는 오랜시간 공압식 자동화기기 개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전문업체 입니다.


에어 바이브레이터, 에어 필터, 에어 쿨러, 에어 볼리프터 등 끊임없는 R&D 투자를 바탕으로 공압식 자동화기기 개발에 주력해 온 에이티컴퍼는 1986년에 대덕기공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하여 남다른 기술력으로 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컴퍼니의 김상진 대표는 프레스주변기기 제작과 함께 공압식 자동화 제품을 생산과 공급한지 30년이 넘었다며, 기존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한 설비투자와 기술개발을 통해서 공압식 자동화 기기업계를 리드하기 위해 많은 발전과 변화를 지향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에이티컴퍼니의 에어 트랜스포터는 독일, 스웨덴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개발된 이송 시스템이며, 전기와 유압을 이용한 시그널 구동방식의 기존이송시스템과 다르게 오로지 공기로 움직이는 획기적인 기술을 적용하면서 컨베이어 업계의 판도를 바꾸었습니다.

 

에이티컴퍼니의 에어 트랜스포터는 개발에만 3년의 시간이 걸렸으며 상품화하기까는 5년이 시간이 더 걸렸씁니다. 또한, 압축 공기와 간단한 부품의 조합으로 구성돼 있어 비교적 단순해 보일 수 있으나, 이는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개발해 상용화한 고급기술입니다.

 

그리고, 압축공기 내 응축수를 99.99% 제거할 수 있는 공압식 퍼펙트 에어필터 GA시리즈 및 RF시리즈도 에이티컴퍼니가 주력하는 제품이며, 김상진 대표는 필터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뿐더러 압축공기의 질을 높여 기계 수명을 연장시고 컴프레서에서 만들어진 압축공기 내 유·수분 및 불순물 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소개했습니다.

 

끝으로, 에어 트랜스포터를 필두로 에어 필터, 에어 바이브레이터, 에어 쿨러, 에어 볼리프터 등 높은 기술력 없이는 접근하기 힘든 공압식 제품들을 생산하며 업계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에이티컴퍼니는 묵묵히 준비하며 일신우일신의 자세로 내실을 다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