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프레스 제조의 한 길만을 걸어오다 (주)보창프레스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프레스 제조의 한 길만을 걸어오다 (주)보창프레스

여기에 2019. 2. 25. 14:07

보창프레스는 1976년에 설립하여 40년이 넘는 시간동안 프레스 제조만을 위해 안정적인 기반을 구축하고 국내 프레스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주로 중소형 타입의 프레스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보창프레스는 C형 싱글 크랭크, C형 더블 크랭크, 세미 H형 더블 크랭크 등의 메카니컬 프레스를 비롯해 파워 프레스, 고속정밀 프레스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취급합니다.


C형 싱글 크랭크는 4점 지지 슬라이드 방식을 채용하여, 4점 지지로 슬라이드 중심과 지지하는 기브의 중심을 일치시키면서 넓게 잡기 때문에 금형의 적정 간격을 유지할 수 있고, 프로그레시브 금형 및 광폭소재에 대해 충분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보창프레스 제품의 특징은 그 뿐 아니라 선명한 컬러터치스크린 및 전자식 디지털 앵글 시퀀스를 채용해 기계의 오동작 여부를 시인성이 좋은 큰 화면에 이해하기 쉽도록 표시하고, 조작반에서 간단한 터치패드 조작으로 기계의 주요 작동치를 설정 및 수정할 수 있고, 백라이트 터치스크린 창에는 에러표시, 점검요소, 고장대책 등 동시 표시기능으로 고객이 직접 수월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한편, 보창프레스의 공장에는 NC보링머신을 비롯한 대형 정밀가공 장비들이 있어 규모가 큰 프레스 제작도 충분히 가능하며, 이를 바탕으로 설계, 가공, 조립, 납품 및 시운전까지 종합적인 기계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보창프레스의 신속한 사후관리 제공도 고객의 신뢰를 높이는데 한 몫 했습니다.고객의 불편함을 최대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런 노력으로 신속하게 대응해주는 인식을 갖게 했으며 이로인해 또 다른 경쟁력이 되었습니다.


끝으로, 보창프레스는 현재 중동, 유럽, 남미 등 해외 10여 개 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데, 앞으로 수출 비중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