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스페이스솔루션, 세계 최초 금형원가계산 솔루션 T-EST 소개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스페이스솔루션, 세계 최초 금형원가계산 솔루션 T-EST 소개

여기에 2016. 9. 29. 12:00

스페이스솔루션(www.spacesolution.kr)은 SIEMENS PLM Software의 Platinum Partner로서 PLM 전 부분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업은 모든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고의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페이스솔루션은 석·박사급 NX API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NX 기반의 설계자동화 프로그램 및 자체 상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보다 수준 높은 기술 지원과 관련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스페이스솔루션이 소개하는 T-EST는 세계 최초 금형원가계산 솔루션으로 3D 금형 설계 후 가공, 조립 등 모든 금형 가격 관련 제작 공정을 자동화 기능으로 구현한 솔루션이다. 금형 가격 산출 관련해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와 수십년의 견적 노하우 및 다양한 세부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형 제작을 위한 금형 공장의 모든 로직이 T-EST에 탑재되어 있다.



T-EST를 활용하면 기구 설계 후 실시간으로 금형 원가를 예측할 수 있으며, 견적 노하우 축적 등을 통해 합리적인 금형 원가를 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감소를 통한 기업의 순이익 증가가 기대된다. 또한 형상 누락에 의한 견적 실수 방지와 로직에 의한 코어 분할 및 CAM 작업시간을 도출할 수 있다.



스페이스솔루션의 T-EST는 INTERMOLD KOREA 2017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 대표 금형 전문전시회인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가 오는 2017년 3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5일간 일산 KINTEX 전시장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지난 회에 이어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와 ‘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등 정부지원 3대 연관산업 전시회가 동시 개최돼, 금형 뿐 아니라 연관·수요산업을 동시에 아우르는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스페이스솔루션, 세계 최초 금형원가계산 솔루션 T-EST 소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