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인터몰드코리아 2017] 15년 노하우의 탁월한 내마모 제품 생산업체 (주)티엠시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인터몰드코리아 2017] 15년 노하우의 탁월한 내마모 제품 생산업체 (주)티엠시

여기에 2016. 10. 4. 17:44

INTERMOLD KOREA 2017(인터몰드코리아 2017)에 참가하는 (주)티엠시(www.tmcltd.co.kr)는 2001년에 설립된 회사로서 이종소재 접합기술을 활용한 중장비 및 금형 프레스용 부시류, 스페이서, 배기브레이크 및 콘크리트 이송관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되는 이종소재 접합 및 소결 기술이 적용된 금형용 부시는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1/1000㎜ 단위의 품질관리가 이루어지며 현재 오스트리아, 벨기에, 프랑스 등으로 수출되고 있다.


금형용 부시의 특징으로는 내부 소결층에 오일이 약 17%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리스 주입주기가 일반 부시와 비교하여 30배 이상 길며, 중고부하 중고속도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금형 프레스용 복합소결 가이드 핀 부시류


또한 원심주조를 통하여 생산되는 하이크롬 파이프를 스틸 파이프 내부에 압입하여 생산되는 이중관은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2개의 파이프 사이에 충진재가 도포되어 외측 스틸 파이프와 함께 외부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 우수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 대형 CPT 생산업체들은 물론, 북미와 유럽에도 수출되고 있다.


이중 콘크리트 이송관 시스템


한편, 아시아 대표 금형 전문전시회인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가 오는 2017년 3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5일간 일산 KINTEX 전시장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지난 회에 이어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와 ‘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등 정부지원 3대 연관산업 전시회가 동시 개최돼, 금형 뿐 아니라 연관·수요산업을 동시에 아우르는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인터몰드코리아 2017] 15년 노하우의 탁월한 내마모 제품 생산업체 (주)티엠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