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성호정밀, 파트피더와 과련 주변기기 전문업체 본문

산업뉴스/기업탐방

성호정밀, 파트피더와 과련 주변기기 전문업체

여기에 2018. 3. 29. 14:19

성호정밀은 파트피더 및 주변기기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제작하는 전문 회사로서, 설립 이래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전 직원의 노력으로 저비용·고품질의 기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성호정밀은 파트피더 및 각종 전용기 제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성호정밀이 제작하는 파트피더는 가공, 조립 등에 제공하는 부품을 정렬하여 소정의 장소까지 자동적으로 보내는 장치 입니다.


성호정밀의 Hydraulic Automatic Lathe는 각종 소형정밀부품, 자동차부품, 전자 등 공업용 정밀 부품가공에 적합한 장비로, 4~8극 5HP 모터를 부착해 심압대에서 테이핑 작업이 가능하며, 기존 장비의 불합리한 절삭유 및 칩 처리가 획기적으로 개선되어 작업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또, 파워 유닛이 장비에 내장된 Hydraulic Automatic Lathe는 미려한 외관은 물론, 설치면적이 좁고, 본장 장비의 프로그램 입력은 각 슬라이드의 동작과 동시에 자동으로 입력되므로 누구나 손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끝으로 성호정밀은 대내외적으로 급변하는 환경변화에 따라 끊임없는 연구 활동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 실현과 더불어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단계적인 성장을 위한 과정을 자제할 수 있는 인내심과 미래 창조라는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기업 환경을 열어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