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기계

짐머그룹, 신개념 온라인 설계 소프트웨어 소개 본문

로봇/자동화기기

짐머그룹, 신개념 온라인 설계 소프트웨어 소개

여기에 2015. 8. 31. 18:03

Zimmer Group(이하 짐머그룹)이 온라인 툴에서 기능 범위를 계산해 적합한 쇼크 업쇼버를 선정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설계 소프트웨어를 소개했다. 세계 시장에서 처음 시도되는 이 방법은 계산 및 선정 가이드, 구성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고성능 툴로,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짐머그룹 측은 “이 온라인 툴은 댐핑 기술의 선두주자인 짐머그룹의 산업용 쇼크 업쇼버 프로파일 내에서 사용자가 선택한 조건에 부합되는 제품을 보여준다”며 소프트웨어를 소개했다.




편리한 계산으로 빠른 결과 도출
이 소프트웨어는 쇼크 업쇼버의 편리한 계산과, 선정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지원을 가능하게 해준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직진 방향과 회전 방향에 따른 각각의 하중 조건에서 적합한 사양을 매우 쉽고 빠르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적합한 하중 조건을 선택해 요구하는 파라미터를 프로그램에 입력만 하면 소프트웨어는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속도로 적합한 댐퍼 솔루션을 계산하게 된다. 원할 경우에는 적절한 액세서리도 함께 안내받을 수 있다.
짐머그룹 측은 “이 계산 프로그램은 온라인상에서 구동이 가능하므로 PC나 MAC 그리고 스마트 폰과 태블릿기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제품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내게 이상적인 댐퍼를 찾아라!
짐머그룹의 새로운 계산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쇼크 업쇼버의 올바른 크기를 설정해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고, 필요한 액세서리까지 추가함으로써 가장 이상적인 댐퍼 유형을 매우 쉽게 선정하게 된다.
짐머그룹 제품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짐머그룹코리아(주) 측은 “세계 시장에서도 보기 드문 온라인 툴을 활용한 구매방식을 통해 국내 고객들도 보다 쉽고 빠르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짐머그룹코리아(주)  www.zimmer-group.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짐머그룹, 신개념 온라인 설계 소프트웨어 소개
Comments